スポンサーサイト
【--/--/-- --:-- 】
| スポンサー広告 |
私が万が一
내가 만일 (私が万が一)


내가 만일 하늘이라면 그대 얼굴에 물들고 싶어.
私が万が一空なら君顔に染まりたくて

붉게 물든 저녁 저 노을처럼 나 그대 뺨에 물들고 싶어.
赤く染まった夕方あそこ夕焼けのように私,,君頬に染まりたくて

내가 만일 시인이라면 그댈 위해 노래 하겠어.
私が万が一詩人なら君のために歌って

엄마 품에 안긴 어린아이처럼 나 행복하게 노래하고 싶어.
ママ胸の中に抱かれた子供のように私幸せに歌いたくて

세상에 그 무엇이라도 그댈 위해 되고 싶어.
世の中にその何でも君のためになりたくて

오늘처럼 우리 함께 있음이 내게 얼마나 큰 기쁨인지.
今日のように私たち,,一緒にいるのが私にあまりにも大きい喜びなのか...

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너는 아니.....
愛する私の人よ,,お前は分かっているの…?


아아아~이런 나의 마음을~~
あ.あ.あ..こんな私の心を..

내가 만일 구름이라면 그댈 위해 비가 되겠어.
私が万が一雲なら君のために雨になって

더운 여름 날에 소나기처럼 나 시원하게 내리고 싶어.
暑い夏日に夕立ちのように私が凉しく下りたくて

세상에 무엇이라도 그댈 위해 되고 싶어.
世の中にその何でも君のためになりたくて


오늘 처럼 우리 함께 있음이 내게 얼마나 큰 기쁨인지
今日のように私たち,,一緒にいるのが私にあまりにも大きい喜びなのか...


워~~
ウォー~~

세상에 무엇이라도 그댈 위해 되고 싶어.
世の中にその何でも君のためになりたくて

오늘처럼 우리 함께 있음이 내게 얼마나 큰 기쁨인지..
今日のように私たち,,一緒にいるのが私にあまりにも大きい喜びなのか...

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너는 아니 아아아 이런 나의 마음을~~
愛する私の人よお前は分かっているの...? あ.あ.あ..こんな私の心を..

아아아 이런 나의 마음을
あ.あ.あ..こんな私の心を..
【2007/06/30 15:27 】
| 台詞・歌詞 | コメント(0) |
<<10年の約束 | ブログTOP | 冬のソナタ プロポーズ>>
コメント
コメントの投稿











管理者にだけ表示を許可する

| TOP |
